(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1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콤보 화요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월 매주 화요일(1월 5일·12일·19일·26일)마다 진행되는 콤보 화요일은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과 맨하탄드립 커피로 구성된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콤보’를 하루 종일 2900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본레스햄, 에그후라이 패티, 체다 슬라이스 치즈가 들어가 고소하고 담백한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은 식사대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세트에 포함된 맨하탄드립 커피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할 수 있다.
더불어 1월 매주 수요일(1월 6일·13일·20일·27일)마다 진행되는 해피 수요일은 ‘호두 쏙쏙 바나나’ 3개와 ‘화이트 후로스티드’ 3개로 구성된 기프트팩을 43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호두 쏙쏙 바나나는 바나나 도넛에 호두가 콕콕 박힌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 화이트 후로스티드는 달콤한 화이트 코팅이 타핑된 부드러운 식감의 링 도넛이다.
두 가지 프로모션은 모두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