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캘리스코, 정통 일식 브랜드 ‘히바린’ 론칭…신세계 강남점에 1호점 개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2-26 16:01 KRD2
#아워홈 #캘리스코 #히바린 #미야시타 다이스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워홈 계열 외식 업체인 캘리스코는 정통 일식 브랜드 ‘히바린’을 신규 론칭하고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히바린은 40년 경력의 일본요리 장인인 미야시타 다이스케 쉐프의 기술과 레시피를 도입해 전 메뉴를 구현했다.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현지 일식 본연의 맛과 멋을 소개할 계획이다.

NSP통신-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층에 오픈한 히바린 1호점 매장 전경 (아워홈 제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층에 오픈한 '히바린' 1호점 매장 전경 (아워홈 제공)

히바린은 미야시타 쉐프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카에시 소스로 맛을 낸 간사이식 우동과 소바와 명품 브랜드 돈육을 사용한 카츠류를 중심으로 총 30여종의 프리미엄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히바린 돈카츠 메뉴는 고객이 특화된 산지별 명품 돈육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전남 보성산 녹차 사료를 먹여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보성 녹돈과 눈꽃 같은 마블링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주산 흑돈, 인삼사료를 먹여 키운 한돈에 산삼 배양근을 더한 충청인삼한돈 등 총 세 가지 산지별 고급 돈육을 돈카츠 식재로 선보인다.

G03-8236672469

한편 캘리스코는 히바린 신규 론칭을 기념해 3만원 이상 식사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 일식 젓가락을 무료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식사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은 특제 히바린 돈카츠소스를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