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 만든 수학 온라인 학원 ‘수학싸부’에서 기말고사 수학 성적을 올리는 방법을 공개했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로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컨셉의 플랫폼이다.
1학기 중간고사를 치른 후 많은 중·고등학생들이 중간고사를 만회하기 위해 기말고사 준비로 학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
1학기 기말고사 준비를 위해 수학싸부가 선보이는 서비스는 ‘주간 학습 꼼꼼 체크’ 서비스다. 싸부가 주 단위 학습 계획을 제공하고 학생이 계획표대로 공부했는지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학습 진행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한다.
싸부는 확인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학 실력을 분석하고 다음 주 학습계획을 세운다. 또한 확인 테스트를 통해 드러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보충수업을 제공한다.
이처럼 싸부가 학습 계획표를 제공하는 이유는 학생 스스로 효율적인 계획을 세우지 못하기 때문이다. 싸부는 학생의 학습 수준을 분석하여 맞춤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학생은 맞춤 계획표를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게 된다.
내신 시험 기간에는 학교별 부교재 및 맞춤 문제를 제공한다. 내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하여 성적 향상을 도울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추천 시스템이 시험 때마다 개인별로 최적화된 예상 문제인 ‘절대 족보’를 제공한다.
수학 강사 차길영은 “코로나19 사태로 학업공백이 장기화되면서 이번에 치른 중간고사 수학 성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기말고사를 잘 치러서 만회에 보려고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수학 공부를 해야 하는지 막막해하는 학생들의 혼란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