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샷건 웨딩’ 3월 개봉…제니퍼 로페즈의 코믹액션버스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14 08:15 KRD7
#샷건웨딩 #3월개봉 #제니퍼로페즈
NSP통신- (와이드 릴리즈,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와이드 릴리즈,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제니퍼 로페즈의 코믹액션버스터 ‘샷건 웨딩’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샷건 웨딩’은 완벽한 준비를 마친 결혼식 당일, 해적의 습격으로부터 인질이 된 하객을 구하고 혼인 서약을 마치기 위한 예비 부부의 화끈한 사투를 담아낸 익스트림 코믹액션버스터.

특히 제니퍼 로페즈가 ‘샷건 웨딩’을 통해 해적의 난입으로 망한 결혼식을 끝마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다아시로 찾아온다.

G03-8236672469

맨틱 코미디의 아이콘 제니퍼 로페즈에게 웨딩드레스를 입히고 총을 들려주며 예측불허한 사건을 선사한 감독은 ‘피치 퍼펙트’ 시리즈를 연출한 제이슨 무어다.

코믹한 대사와 코미디에 최적화된 다채로운 연출이 감독의 장점인 만큼 제니퍼 로페즈와 함께 선보일 ‘샷건 웨딩’ 속 유쾌 통쾌한 스토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엉망이 된 웨딩드레스를 입은 다아시(제니퍼 로페즈)와 상처투성이가 된 톰(조쉬 더하멜)의 결연한 모습과 함께, “화끈하게 X됐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행복하기만 해야 할 커플의 앞에 대체 어떤 ‘X같은’ 사건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