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 순천사무소 개소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5-01-19 11:52 KRD1
#김광진의원 #개소식 #순천국회의원 #순천시 #청년비례대표

순천·곡성 지역구 출마 천명, 본격적인 지역 활동착수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 순천사무소 개소
NSP통신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청년비례대표로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해온 김광진 국회의원이 지난 16일 고향 순천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위한 지역 사무실을 개소했습니다.

그동안 김 의원은 비례대표 의원인 점을 감안해 지역사무실을 두지 않고 소통의 창구로 연락소 개념의 사무실을 광주지법순천지원 근처에 두고 있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김 의원의 다양한 우수의원 수상 경력 등과 순천 원도심 지역하수관거 정비사업 777억 등 순천지역 국비지원 예산 총 1554억 원 지원결과를 소개하는 의정보고 영상과 함께 박용진 전 대변인 사회로 개소식이 진행됐습니다.

G03-8236672469

개소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김영록 ,박혜자 국회의원과 순천시 의회 박광호 전 의장, 등 주요 기관장과 당원 및 지지자 들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뤘으며 이석현 국회부의장, 우윤근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 박영선, 국회의원 등이 영상축사를 통해 축하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날 김 의원은 지역을 잘 아는 사람이 정치를 해야 한다고 전하며 순천, 곡성의 아들로서 지역의 발전과 지역을 위한 젊은 정치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김광진 의원은 순천에서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을 위한 생활정치 신념으로 “지역민과 함께 숨쉬고 옳은 것이 강한 것을 이기는 정치를 하겠다”며 ‘혼자 가지 않는’ 동행의 정치를 약속하고 지역민과의 접촉을 더욱 강화할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오는 2016년 20대 총선에서 본격적인 지역구활동에 돌입하기 위한 전초기지로 고향 순천에 지역사무소를 개소하며 출마를 공식화 했습니다.

NSP뉴스 이영춘입니다

nsp8126@nspna.com, 이영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