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TV

해운대 엘시티 더샵, 세계 최고급 주거시설... 랜드마크로 ‘우뚝’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10-09 15:00 KRD1
#해운대엘시티더샵 #해운대 #엘시티 #더샵 #모델하우스

해운대 엘시티 더샵, 8일 모델하우스 오픈... 85층 주거타운 2개동 882가구 구성. 주거편리성에 우선 둔 최고급 시스템과 평면설계... 최고의 입지에 들어선 최고급 아파트 “미래투자가치 높아”

[NSPTV] 해운대 엘시티 더샵, 세계 최고급 주거시설... 랜드마크로 ‘우뚝’
NSP통신-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해운대 엘시티 더샵이 8일 해운대구 중동 엘시티 사업지 인근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청약에 들어간다. 사진은 엘시티 조감도. (엘시티 제공)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해운대 엘시티 더샵이 8일 해운대구 중동 엘시티 사업지 인근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청약에 들어간다. 사진은 엘시티 조감도. (엘시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 해운대 엘시티 더샵, 8일 모델하우스 오픈. 개장 첫날 1만여명 다녀가... 기대감 ‘후끈’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해운대 엘시티 더샵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청약에 들어갑니다.

세계에서 유래를 찾기 힘든 초대형 프로젝트인 만큼 지역부동산 시장과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것은 당연하며, 미래 투자가치에 대한 황금빛 전망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G03-8236672469

엘시티는 지상 101층짜리 랜드마크 타워 1개동과 85층 주거타운 2개동으로 계획된 초대형 프로젝트입니다.

단지 안에 6성급 관광호텔과 연회장, 실내외 워터파크, 스파, 공원, 전망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총집결된 리조트형 주거복합단지로 계획됐습니다.

NSP통신-8일 해운대구 중동에 오픈한 엘시티 모델하우스에는 개장 첫날 1만여명이 다녀가 엘시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도남선 기자)
8일 해운대구 중동에 오픈한 엘시티 모델하우스에는 개장 첫날 1만여명이 다녀가 엘시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도남선 기자)

8일 해운대구 중동 엘시티 사업지 현장 인근에 오픈한 모델하우스에는 이날 하루에만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추산돼 엘시티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가늠케 했습니다.

[인터뷰 / 이광용 엘시티 본부장]
“해운대 엘시티는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의 비치 프론트를 끼고 있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아파트입니다. 때문에 다른 아파트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품격있고 세련되고 격조 높은 아파트의 주거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엘시티 더샵은 옛 한국콘도와 주변부지 6만5934㎡에 85층 주거타워 2개동에 882가구의 아파트로 구성됐습니다.

전용면적 144㎡·161㎡·186㎡의 3가지 평면 각 292가구와 244㎡의 펜트하우스 6가구로 지어집니다.

초고층 주거복합단지임에도 주거편리성을 우선으로 둔 시스템과 평면을 선보이며, 모든 아파트에 적용된 오픈 발코니도 매력적입니다.

특히 전용면적 161㎡형은 3면 개방형으로 다양한 조망이 가능하다는게 특징입니다.

186㎡형은 넓은 공간과 시원한 설계가 특징입니다.

거실을 비롯해 안방과 자녀방 모두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합니다.

NSP통신-엘시티의 오픈형 발코니를 통해 바라본 조망. (엘시티 제공)
엘시티의 오픈형 발코니를 통해 바라본 조망. (엘시티 제공)

모델하우스를 둘러본 방문객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인터뷰 / 최홍순 방문객]
“너무 좋지요. 너무 좋아요. 하나하나 디자인 해놓은 것도 그렇고 너무 예쁘게 돼있어요”

[인터뷰 / 이영아 방문객]
“잘 지어진 것 같고요. 여기는 아파트잖아요. 일반 주위에 있는 주상복합보다는 살기에 편하게 돼 있는 것 같아요. 내부가.”

주거타워 2개동 사이 7~8층에 위치한 전용 부대시설에는 최고급 게스트하우스와 남녀 사우나, 클럽하우스, 피트니스 등 바다조망을 갖춘 시설과 함께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등이 배치됩니다.

실외 부대시설로는 수평선과 하나가 된 느낌의 인피니티풀,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친수형 어린이놀이터, 옥상정원산책로 등 여유와 품격을 갖춘 다양한 공간이 탁트인 바다를 향해 배치됩니다.

NSP통신-주거타워 2개동 사이 7~8층에 위치한 전용 부대시설에는 최고급 게스트하우스와 남녀 사우나, 클럽하우스, 피트니스 등 바다조망을 갖춘 시설과 함께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등이 배치된다. (엘시티 제공)
주거타워 2개동 사이 7~8층에 위치한 전용 부대시설에는 최고급 게스트하우스와 남녀 사우나, 클럽하우스, 피트니스 등 바다조망을 갖춘 시설과 함께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등이 배치된다. (엘시티 제공)

부동산 전문가들은 엘시티의 미래 투자가치도 긍정적으로 전망했습니다.

[인터뷰 / 강정규 동의대 재무부동산학과 교수]
“주택시장의 초 호황기에 나타날 수 있는 최고급, 최고층, 최고가의 주거시설이긴 하지만 고급주택 수요를 선호하는 계층 측에서는 그동안 부산지역이나 전국적으로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상품이라고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해운대 백사장 인근에 들어서는 최고급, 최고층의, 또한 최고가의 주거시설은 앞으로도 그 이상 되는 가치 또는 그보다 훨씬 뛰어난 그런 입지의 상품이 나올 수 없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기 때문에 고급주거시설을 선호하는 계층으로 봐서는 한번쯤 살고 싶은 그러한 주거 형태로써 크게 부각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엘시티 더샵은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청약을 받고 계약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이뤄집니다.

해운대에 초고층 아파트가 들어설 부지가 모두 소진된 상태에서 지어지는 해운대 엘시티 더샵.

바다와 백사장을 품은 명품 주거단지 엘시티 더샵의 청약 흥행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NSP뉴스 도남선입니다.

[촬영] 김재호 PD, 윤민영 기자
[편집] 김동현 PD, 문현승 PD

NSP통신-엘시티에서 바라본 야경 모습. (엘시티 제공)
엘시티에서 바라본 야경 모습. (엘시티 제공)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