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TV

순천시, 제12회 전남사회복지관의 날 한마당 대축제 개최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6-11-11 17:31 KRD2
#순천시 #허규만 관장 #전남사회복지관의 날 #한마당 대축제 #천제영 부시장

소통과 화합으로 더불어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이끈다

[NSPTV]순천시, 제12회 전남사회복지관의 날 한마당 대축제 개최
NSP통신- (이영춘 기자)
(이영춘 기자)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제12회 전남사회복지관의날’ 한마음 대축제가 11일 순천 팔마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습니다.

전라남도와 한국사회복지관협회가 후원하고 전남사회복지관협회(회장 허규만)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종사자와 후원자, 자원봉사자간의 소통을 통해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해 개최됐습니다.

기념식에서 사회복지관 종사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35명이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복지관 운영에 기여한 공로로 도지사상 등의 표창을 받았으며 관계자 상호교류와 화합으로 지역주민 행복추구를 위해 오늘 하루 무거움을 털어버리는 계기로 발전되기를 바라며 활기찬 축제로 이어졌습니다.

G03-8236672469

[인터뷰] 천제영 / 순천 부시장
제12회 전남사회복지관의 날을 맞이해 복지인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한편 전남사회복지관의 날은 도내 복지관별 상호 교류와 화합을 통한 지역사회복지사업의 활성을 목적으로 2014년 전남사회복지관협회에서 매년 각 시군 순회행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허규만 / 순천종합사회복지관장
Q : 전남사회복지관의 날의 배경에 대해서...
A : 우리 사회복지종사자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위한날입니다. 평상시 저소득층을 위해 활동하고 계시다가 오늘만큼 기회로 해서 그 부분을 충분히 보상하기 위해 전남사회복지관의 날을 만들게 됐습니다.

여러분의 사명감을 더욱 고취시키기 위해 오늘 자리를 마련했으니 마음껏 즐겁게 놀다 가시길 바랍니다.

복지의 업무로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수고하시는 전남사회복지사업 관계자들의 화합과 친목 교류를 통해 더욱더 향상된 복지의 내일을 기대해봅니다.

NSP뉴스 이영춘입니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