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레일, 부산역에서 열린 ‘감동’의 합동 결혼식

NSP통신, 김연화 기자, 2012-11-21 17:50 KRD1
#코레일 #합동 #결혼식 #부산역 #신혼여행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어려운 삶 속에 결혼식을 미처 올리지 못한채 살아온 부부들을 위한 착하고 특별한 결혼식 마련해

코레일, 부산역에서 열린 ‘감동’의 합동 결혼식
NSP통신-21일 부산역에서 열린 합동 결혼식.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제공)
21일 부산역에서 열린 합동 결혼식.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제공)

[부산=NSP통신] 김연화 기자 = 21일 부산역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있는 세 쌍의 부부가 합동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에서 이들을 위한 ‘착하고 특별한 결혼식’을 마련해 감동의 빛을 밝혔습니다.

듣지는 못하지만 눈빛으로 마음을 읽는 청각장애인 부부.

G03-8236672469

2004년 북한에서 넘어와 사회에 열심히 적응 중인 새터민 부부.

그리고 베트남에서 시집와 한국에 가정이란 울타리를 마련한 다문화가정 부부.

NSP통신-코레일 정창영 사장이 주례로 참석해 세 쌍의 부부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제공)
코레일 정창영 사장이 주례로 참석해 세 쌍의 부부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제공)

이날 예식행사에는 코레일 정창영 사장이 일일 주례로 나서 이들 부부의 앞날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길 기원했습니다.

각 부부는 서로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동영상 상영과 축가를 끝으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행복 행진에 나섰습니다.

이 뜻 깊은 자리는 결혼식 주인공들이 코레일에서 제공하는 열차편을 타고 경주로 1박 2일 신혼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마감됐습니다.

함께한 모든 이들의 마음이 감동으로 물든 따뜻한 시간이 앞으로도 계속 되길 기대해봅니다.

김연화 NSP통신 기자, yeonhwa080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