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자유한국당 포항남·울릉당협, ‘디지털정당위원회’ 출범

2019-09-11 16:48, 조인호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자유한국당, #당원협의회, #디지털정당위원회
박명재 의원 “당의 이념을 전파·확산·실천하는데 앞장서 달라” 당부
 (사진 = 자유한국당 포항남·울릉 당원협의회)
(사진 = 자유한국당 포항남·울릉 당원협의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자유한국당 포항남·울릉 당원협의회(위원장 박명재 국회의원)는 지난 10일 박명재 위원장을 비롯한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7명으로 구성된 디지털정당위원회(회장 김창우) 출범식을 가졌다.

박명재 의원은 이날 출범식에서 “뉴미디어 시대를 맞아 디지털정당위원회가 SNS를 통해 당의 이념을 전파·확산·실천하는데 앞장서 달라”며 “이번 조국 후보를 통해 민낯을 드러낸 위선적인 정권을 심판하기 위해서라도 디지털정당위원회가 내년 총선과 다가오는 대선에서 당이 압승하는 견인차로, 정권재창출의 교두보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박 의원은 또 “당원들이 더욱 화합하고 단결해야 당과 지역발전의 견인차가 될 수 있다”며 “자유한국당 당원으로서 자부심으로 갖고 보수혁신의 선도자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유한국당 포항남·울릉 당원협의회는 디지털정당위원회의 출범과 더불어 청장년층의 공감대를 확산하고 당협의 역량을 결집하면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기 위해 내부 조직을 재정비·보강·확대할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영덕군
[AD]제47회 신라문화제
[AD]영진전문대홍보
[AD]한울원자력본부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