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저소득 장애인 위한 ‘행복가득 김장나눔’ 줄이어

2020-11-27 13:04, 권상훈 기자 [XML:KR:1904:사회/단체]
#경산시장애인복지관 #한국가스기술공사대구경북지사 #이마트 경산점 #김장김치 #후원자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이마트 경산점, 사랑의 손길 내밀어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임직원 이마트 경산점에서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전해달라며 희망의 김장김치를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이마트 경산점 (사진 =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임직원 이마트 경산점에서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전해달라며 희망의 김장김치를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이마트 경산점 (사진 =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NSP통신) 권상훈 기자 =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추운 겨울을 앞두고 장애인들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이 줄 잇고 있다.

복지관에 따르면 지난 25일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임직원, 26일 이마트 경산점에서 지역의 저소득 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한 ‘희망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식이 열렸다.

이마트 경산점 황성재 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김장김치 지원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는 이마트 경산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영선 관장은 “겨울을 앞두고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해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사랑과 깊은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및 외부활동에 제한이 많아진 포스트 코로나19시대에 이번 김장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이 가득하고 행복이 넘치는 겨울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다시 한번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임직원과 이마트 경산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NSP통신 권상훈 기자 shkwe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포항시
[AD]울릉군의회
[AD]문경시
[AD]군위군
[AD]포항수협
[AD]의성군
[AD]울릉군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