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장호 구미시장 출마 후보, ‘박정희와구미공단’ 방문

NSP통신, 백진호 기자, 2022-01-18 18:37 KRD7
#구미시 #박정희와구미공단 #경북도 #구미시장후보
NSP통신-구미시장 출마 후보 김장호 전 경상북도 기획조정실장이 박정희와구미공단을 지난 17일 방문했다. (김장호 전 경상북도 기획조정실장 제공)
구미시장 출마 후보 김장호 전 경상북도 기획조정실장이 ‘박정희와구미공단을 지난 17일 방문했다. (김장호 전 경상북도 기획조정실장 제공)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시장 출마 후보 김장호 전 경상북도 기획조정실장이 ‘박정희와구미공단’ 을 지난 17일 방문했다. ‘박정희와구미공단’ 은 시민들이 직접 박정희대통령의 치적을 알리고 계승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다.

이날 김 전 실장은 ‘박정희와구미공단’ 이다건 간사와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치적 재조명과 역사적 재평가 사업의 연구·개발 및 추진 등의 면담을 가졌다.

김 전 실장은 “구미공단은 박정희 대통령님의 최고의 치적 중 하나이고 새마을운동정신으로 현재 구미의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며 “박정희대통령님의 업적을 다양한 사업과 함께 추진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면담 후 이다건 간사는 김 전 실장에게 박근혜 대통령의 옥중서신을 책으로 출간한 ‘그리움은 아무에게나 생기지 않습니다’ 를 전달했다.

한편 김 전 실장은 박근혜정부 시절 청와대 행정관을 지내며 탄핵의 마지막 순간까지 박근혜 대통령을 보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전 실장은 제1회 지방행정고등고시 출신으로 중앙과 지방의 중요 보직을 두루 거치며 예산 경제 전문가로 통한다. 최근에는 경북도 통합신공항추진(TF) 반장을 맡아 신공항 이전부지 선정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도와 확정지은 바 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