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제18회 광영가야산 문화제 3년만에 개최

2022-08-13 07:39, 김성철 기자 [XML:KR:1904:사회/단체]
#광양시 #광영가야산문화제 #문화행사
광영가야산문화제 추진위원회 행사 계획 결정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광영동은 올해로 제18회 째를 맞는 광영가야산문화제가 3년만에 광영의암체육공원 야외 무대에서 오는 9월2일~4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문화행사로 펼쳐진다.

광영가야산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윤선)는 지난 12일 광영동 회의실에서 회의를 열고 문화제의 형식과 내용을 등을 최종 점검하는 등 행사 준비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명 가수 축하 행사를 시작 시작으로 제2회 시민 가야산 걷기 한마당, 제7회 가야산 전국 가요제 등 다양한 문화 공연 등으로 지역민들이 화합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됐다.

 

첫째 날인 9월 2일 개막식과 함께 진국이, 최영철, 이병철, 김운주, 진주아, 왕소연, 한세희, 손민채 등 유명가수 공연과 통기타 가수 강민구, 품바 공연 버그리가 못진 공연을 열어준다.

둘째 날인 9월 3일 광영동의 상징인 가야산의 둘레길을 걷는 제2회 가야산 시민걷기 한마당과 kT올레TV 녹화방송이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9월 4일 내 고장 알기 골든벨과 제7회 가야산 전국 가요제 등 풍성한 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김윤선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멈춰선 일상으로 주민들은 극도로 피로감을 느끼고 있고 문화 혜택을 받지 못하였는데 이번 문화제가 주민들의 피로 해소와 활기를 불어넣어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며 “많은 주민들이 문화제를 찾아와 길고 긴 무더위를 식히고 함께 즐기고 추억을 만들 어 갈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5편-산업은행부산행편

 

[AD]곡성군
[AD]영암군
[AD]화순군
[AD]광양시
[AD]전라남도 동부지역본부
[AD]전남도교육청
[AD]쌍용 더 플래티넘
[AD]광양시청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