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민의당 충남도당, ‘안철수 후보 대선 정책공약’ 기자회견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7-04-24 17:07 KRD7
#안철수 #국민의당 #조규선 #충남도당
NSP통신-▲조규선 국민의당 충남선대위원장이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안철수 후보 대선 정책공약을 설명하고 있다. (국민의당 충남도당)
▲조규선 국민의당 충남선대위원장이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안철수 후보 대선 정책공약을 설명하고 있다. (국민의당 충남도당)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국민의당 충남도당(위원장 조규선)은 24일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조규선 충남선대위원장은 “대통령 후보 안철수의 ‘충남 미래 발전프로젝트’로 충남의 미래발전을 위한 담대한 변화가 시작된다”고 말하며 “기존 정당들의 충남지역에 대한 외면과 함께 무너진 충남인의 자긍심 회복은 오직 안철수 대선후보와 국민의당만이 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이제 우리 충남도민은 낡은 체제와 결별하고 미래를 향한 새로운 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조규선 국민의당 충남선대위원장은 “이번 대선공약의 핵심은 충남의 미래를 ‘4차 산업혁명의 중심지’로 만들어 대한민국 중심축으로 발전시키는 것으로 중부권동서내륙횡단철도 건설, 중부종합산업기지 계획 추진(가로림만 프로젝트), 장항선 복선전철화 건설사업 조기 착수, 경부고속도로 남이~천안 확장, 논산·계룡 국방산업단지 조성 등의 주요 대선 정책공약에 10조원 이상의 사업비를 투입해 국민소득 3만불 선진국 진입을 실현하겠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날 기자회견에는 이종설(천안갑) 수석부위원장, 김현식(천안병), 전남수(아산갑), 조병산(아산을), 송노섭(당진), 고종군(보령서천), 채현병(홍성예산), 전홍기(공주부여청양), 황국연(논산계룡금산) 선거대책본부장과 이정원, 남상균 총괄본부장, 정종학 중앙선대위 상임부위원장, 노동곤 종합상황본부장 등이 참석하여 충남지역별 주요 숙원사업에 대한 안철수 후보의 일관성 있는 정책 추진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