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 관양동, 동편마을 신바람 카페거리 축제 개최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7-05-30 11:30 KRD7
#안양시 #이필운 안양시장 #동편마을 #관양신바람 축제 #카페거리 축제
NSP통신-동편마을 축제 포스터. (안양시)
동편마을 축제 포스터. (안양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안양시 관양동 동편마을에서 오는 6월 2일부터 3일까지 관양신바람 축제와 카페거리 축제를 개최한다.

동편마을은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알려져 안양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첫날인 2일 수변공원에서 열리는 신바람축제에서는 오후 6시 개그맨 이용식의 진행 속에 홍진영, 최영철, 리틀싸이, 들고양이, 박시현, 더블에이트 등 인기가수들이 화려한 개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연예인 공연에 앞서 관양1, 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펼치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3일 근린공원에서 열리는 카페거리 축제에서는 직접 커피를 만들어 보는 체험과 커피 시음 커피 재료 판매 부스가 설치된다.

또한 동편마을 변천사 사진 전시회,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가족사진 촬영, 공방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40여 개의 프리마켓 부스도 운영한다.

거리 곳곳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볼거리이다.

미취학 아동 100여 명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상상 도깨비 그리기 대회와 한국문인협회 안양지부에서 주관하는 안양여성백일장 대회에서는 시민들의 감수성을 맘껏 펼쳐 보일 수 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최근 동편마을 골목 곳곳에 특색 있는 카페와 빵집이 늘고 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져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안양의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