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산환경재단, 성과보고회 및 10주년 기념식 개최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9-14 18:22 KRD2
#안산환경재단 #성과보고회 #기념식 #안산시 #전준호
NSP통신-안산환경재단 10주년 케익 커팅식 및 단체 기념사진. (박승봉 기자)
안산환경재단 10주년 케익 커팅식 및 단체 기념사진.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14일 오후 3시 경기 안산시 안산환경재단(대표이사 전준호)이 갈대습지 내 환경 생태관 2층서 성과보고회 및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앞으로 10년의 비전을 말하는 시간’이란 주제로 열렸으며 영상을 통해 안산갈대습지에 대한 설명과 앞으로 10년간 어떻게 변화시킬지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다.

전준호 안산환경재단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안산환경재단은 2008년 설립 이래 올해 10주년을 맞이했으며 또한 앞으로의 10년, 20년을 준비하며 우리사회에서 우리재단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나가야 하는지 새롭게 정립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돼 무척 기쁘고 참석해 주신 모든 내외빈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김동규 안산시의장(좌)이 축사를 전준호 안산환경재단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김동규 안산시의장(좌)이 축사를 전준호 안산환경재단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이어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안산환경재단이 되기 위해 내부 및 외부 분석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주요이슈를 도출해 내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G03-8236672469

윤화섭 안산시장은 영상을 통해 “안산환경재단의 10주년을 축하드린다며 안산환경재단은 전국 최초로 지방자치단체에 설립돼 기업, NGO 등 다양한 일반시민들과 환경생태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힘써왔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환경재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축사의 말을 했다.

김동규 안산시의장도 축사를 통해 “안산환경재단은 출범한 후 10년동안 안산에 발생하는 다양한 환경문제를 연구하고 여러 분야의 시민의 의견을 청취해 환경개선을 위한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도출하고 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안산의 기후변화, 녹색성장 등 환경정책 결정에 유용한 지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안산환경재단 10주년 기념식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안산환경재단 10주년 기념식 이모저모. (박승봉 기자)

또한 전 신윤관 대표이사 및 본부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갈대습지 탐방로 명칭공모 표창수여식이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안산환경재단 10주년 기념 케익 커팅식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기념식이 마무리 됐다.

한편 이번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김동규 안산시의장 및 시의원 그리고 유관기관, 환경단체, 시민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