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김용남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맞이 귀성인사

2020-01-25 16:16, 조현철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국회의원후보 #예비후보 #설맞이인사 #귀성인사 #김용남예비후보
24일 김용남 국회의원 예비후보(왼쪽 네번째)가 시민과 인사를 하는 모습. (사진 = 김용남예비후보 선거사무소)
24일 김용남 국회의원 예비후보(왼쪽 네번째)가 시민과 인사를 하는 모습. (사진 = 김용남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김용남 경기 수원팔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설 명절을 앞둔 24일 경기 수원시 수원역을 찾아 설 맞이 귀성인사를 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른 아침부터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하며 귀성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기원했다.

그는 “침체된 경기로 인해 귀성길에 나선 시민들이 많이 줄어들었고 두 손도 많이 가벼워 진 것 같아 안타깝다”며 “올해 추석에는 활기찬 수원경제를 만들어 시민 누구나 큰 기대와 만족을 가지고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역 내 14개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시장상인,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화점 및 대형마트, 인터넷 배송 등에 밀려 전통시장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통시장만의 특색을 살려 시장과 문화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방안과 해결책을 모색했다.

앞서 지난 20일 선거 사무소에서 열린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단과의 간담회에서 제기된 민원을 직접 둘러보고 확인했다.

김용남 예비후보는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한해가 되시길 바란다”며 “2020년은 수원은 물론 대한민국 정치‧경제전반에 걸쳐 전진과 후퇴의 기로에 있는 중요한 해이며 이번 명절을 통해 우리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혜안을 모으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경기도교육청
[AD]경기도의 미래를 여는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AD]시민이 주인되는 안양 외
[AD]미래혁신성장 중심도시 성남 외
[AD]안산시
[AD]군포시민의 날 기념 살기좋은 도시 홍보
[AD]안성마춤 브랜드(5대농특산물)
[AD]성남시청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