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NSP통신 경기남부본부, ‘이상훈 변호사’ 법률고문 위촉

2021-01-13 17:59, 조현철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법률고문 #이상훈변호사 #고문변호사 #위촉 #이상훈법률사무소
13일 김종식 NSP통신 경기남부본부장(오른쪽)과 이상훈 변호사가 법률고문 변호사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조현철 기자)
13일 김종식 NSP통신 경기남부본부장(오른쪽)과 이상훈 변호사가 법률고문 변호사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조현철 기자)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NSP통신 경기남부본부(본부장 김종식)가 정치, 경제, 사회 등 사회전반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건, 사고 등과 관련한 고품질의 뉴스전달을 위해 법무팀의 역량을 강화했다.

13일 김종식 NSP통신 경기남부본부장과 ‘변호사 이상훈 법률사무소’의 이상훈 변호사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소재 이상훈 법률사무소에서 ‘법률고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이상훈 변호사는 경기남부본부 고문변호사로 활동하며 기자들의 취재 및 기사 송출과정에서의 법적인 문제 소지에 대해 법률 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NSP통신은 이 변호사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홍보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지역내 인적 네트워크 구성에 일조할 방침이다.

김종식 NSP통신 경기남부본부장은 “실력있고 인성이 좋으신 이상훈 변호사님을 고문변호사로 위촉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며 “전문적인 법률지식을 기반으로 국민의 알권리와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13일 이상훈 변호사가 법률고문 변호사 위촉에 대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 = 조현철 기자)
13일 이상훈 변호사가 법률고문 변호사 위촉에 대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 = 조현철 기자)

이상훈 변호사는 “NSP통신 경기남부본부 법률고문으로 위촉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 체득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최상의 법률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사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변호사는 17년째 수원시에서 고품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42회 사법고시에 합격해 제32기 사법연수원을 수료했고 지난 2004년 ‘변호사 이상훈 법률사무소’를 개업했다.

현재 ▲경기지방노동위원회 공익심판위원 ▲경기도청 무료법률상담 상담위원 ▲가정법률상담소 수원지부 상담위원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법률구조 변호사 ▲우만2동 주민자치위원 ▲우만2동 동선거관리위원 ▲창현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학교법인 유신학원 임시이사 ▲수원수성라이온스 회원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용인시청
[AD]GS건설 성남 판교밸리자이 분양광고
[AD]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AD]김포대학교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