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병선 속초시장 후보, ‘어린이전문병원 유치·동서고속철도 조기 착공‘ 주말 세몰이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2-05-23 10:36 KRD2
#이병선 #이병선속초시장후보 #이병선후보 #속초시장선거

“어린이전문병원유치로 아이키우기 좋은 속초 만들겠다”

NSP통신-22일 이병선 후보가 속초사거리에서 거리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조이호 기자)
22일 이병선 후보가 속초사거리에서 거리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조이호 기자)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이병선 국민의힘 속초시장 후보가 6.1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 주말 유세에서 속초시를 이끌 적임자가 이병선임을 알렸다.

이병선 후보는 21~22일 주말 속초시 곳곳을 다니며 대표 공약인 ‘어린이전문병원 유치’와 ‘동서고속철도 조기 착공·완공’해 살기 좋은 속초시를 만들겠다며 유권자 마음잡기에 나섰다.

이 후보는 21일 오전 울산바위 아래 하지 감자와 옥수수 농사를 짓는 농부들을 만나고, 파크골프에서 건강을 챙기는 어르신들을 찾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또 부부의 날이었던 이날 이 후보의 부인은 “속초시민 여러분 이 웬수 쫌! 데려가 주세요”라며 이색 선거운동을 하기도 했다.

이 후보는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이 방문해 요청한 현안문제들에 대해 경청하고 의견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는 “임신에서 출산까지 SS(Step-Support)시스템을 도입해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속초를 만들어 내겠다”며 맞춤형 공약도 내놨다.

NSP통신
NSP통신-이병선 후보가 거리 유세를 마치고 운동원들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조이호 기자)
이병선 후보가 거리 유세를 마치고 운동원들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조이호 기자)

그는 첫 주말유세를 하며 “선거운동으로 다소 소란스럽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아울러 속초발전과 시민불들의 행복을 위해 공약도 살펴보고 선거운동도 즐겁게 함께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시민들의 양해를 구했다.

이어 “선거운동을 해주시는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모두가 하나가 되는 6.1까지 시민분들과 모두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병선 후보의 대표 공약인 ‘어린이전문병원’ 유치 공약은 24시간 소아과의사가 있는 응급실과 어린이 전용 입원실이 있어 어린이들이 한밤중에 아프거나 다쳤을 때 골든타임과 타 시·도 병원으로 가지 않아도 충분히 치료받도록 하는 맞춤형 공약이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