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강릉시, 이태원 사고 관련 후속 조치 신속 대응

2022-10-31 12:00, 조이호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강릉시청 #강릉시 #이태원압사사고 #김홍규시장 #합동분향소
김홍규 강릉시장이 시청 1층에 설치된 합동분향소에서 조문하고 있다. (사진 = 강릉시)
김홍규 강릉시장이 시청 1층에 설치된 합동분향소에서 조문하고 있다. (사진 = 강릉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시장 김홍규)가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 김홍규 강릉시장 주재로 30일 긴급상황회의를 열고 사고 관련 내용 확인 및 후속대책을 논의했다.

우선 서울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강릉지역 사망자가 확인되자 유가족 지원 등을 위해 과장급 간부 직원을 서울로 긴급 파견하고 행정국장을 반장으로 하는 사고대책반을 편성해 향후 장례·구호 등을 지원하며 시청 1층에 합동분향소를 설치·운영한다.

또한 국가애도기간 중 전 공무원 리본패용 및 공공기관 조기를 게양하고 11월 4일 개최 예정인 와인축제 등은 연기하며 각종 행사도 축소한다.

김홍규 시장은 “이태원 사고로 희생된 모든 분께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하며 부상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6편-ESG경영 현대건설의 두 얼굴

 

[AD]강릉시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