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병선 속초시장, 속초관광수산시장 긴급 안전점검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2-11-04 14:28 KRD7
#이병선속초시장 #이병선시장 #속초시청 #속초시 #속초관광수산시장
NSP통신-이병선 속초시장이 속초관광수산시장 일대를 둘러보고 긴급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속초시)
이병선 속초시장이 속초관광수산시장 일대를 둘러보고 긴급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속초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이병선 속초시장이 4일 속초시 대표 관광 1번지인 ‘속초관광수산시장’ 일대를 둘러보며 긴급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긴급 안전 점검은 최근 타지역 도매시장에서 발생한 대형화재 및 이태원 사고와 같은 유사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관광객 등 인파가 많이 몰리는 속초관광수산시장 상인 및 이용객에게 안전 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실시됐다.

NSP통신-수산시장내 경사로에 설치된 노후된 미끄럼 방지패드 교체를 지시하는 이병선 속초시장. (속초시)
수산시장내 경사로에 설치된 노후된 미끄럼 방지패드 교체를 지시하는 이병선 속초시장. (속초시)

이 시장은 속초관광수산시장을 방문해 관계부서 및 한두삼 속초종합중앙시장상인회 회장 등 시장 관계자들과 합동으로 진입로 7개소 등 시설물을 집중 점검에 나섰다.

아울러 전통시장 방문객의 통행 불편 해소와 긴급 화재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상인들의 고객선 준수 및 골목 위주 안전지킴이를 활용한 질서 유지, 소방도로 확보 등을 현장에서 주문했다.

NSP통신-이병선 속초시장이 속초관광수산시장 일대를 둘러보며 안전에 저해되는 부분을 집중 점검하고 있다. (속초시)
이병선 속초시장이 속초관광수산시장 일대를 둘러보며 안전에 저해되는 부분을 집중 점검하고 있다. (속초시)

이병선 시장은 “전국 최고의 속초관광수산시장을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다녀갈 수 있도록 상인회와 협조해 지속적으로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라며 “사고는 순식간에 일어나는 만큼 인파가 몰리는 시간대에 방문객이 위험해지지 않도록 안전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이병선 시장은 대포농공단지 악취문제 해결을 위해 ‘현장시장실’을 운영하고 적극적인 현장 행정을 펼치며 시민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