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남은행, 마산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여성취업지원 행사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0-05 14:33 KRD7
#경남은행 #마산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취업지원 #지역여성구직자
NSP통신-희망 잡고(JOB-GO) 행복 잡고(JOB-GO) 여성취업지원 행사에서 구인 기업 담당자들이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희망 잡고(JOB-GO) 행복 잡고(JOB-GO) 여성취업지원 행사에서 구인 기업 담당자들이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마산여성인력개발센터와 공동으로 ‘희망 잡고(JOB-GO) 행복 잡고(JOB-GO) 여성취업지원 행사’를 개최했다.

5일 오후 경남은행 본점 2층(카페테리아)에서 진행된 희망 잡고 행복 잡고 여성취업지원 행사는 구직과 구인을 희망하는 지역 여성과 기업인 등 300여명이 찾아와 성황을 이뤘다.

지역 여성 구직자들과 구인 기업들은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와 면접 등 직접채용을 진행하며 일자리와 인력을 찾았다. 또 여성 구직자들은 간접채용에 나선 구인 기업들의 구인정보 게시판을 열람한 후 채용 지원서를 접수했다.

G03-8236672469

최은경 씨(창원시 마산회원구, 34세)는 “출산과 육아 문제로 퇴직한 후 재취업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 여성 인력을 모집하는 맞춤형 일자리가 많아 취업정보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벤트 행사로는 여성의 일·가정 양립을 응원하는 사진 및 메시지 전시, 리본공예·팝아트 등 각종 체험 행사, 취업상식 퀴즈 풀기, 경품증정 등이 마련됐다.

지역사회공헌부 김영모 부장은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올바른 일자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희망 잡고 행복 잡고여성취업지원 행사를 열었다. 앞으로도 지역 여성들의 사회 진출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