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롯데호텔 제주, 한가위 맞이 ‘풀 문(Full Moon) 패키지’ 선보여

2015-08-16 17:26, 도남선 기자 [XML:KR:1601:여행/레저]
#롯데호텔제주 #한가위 #풀문 #패키지 #제주도
롯데호텔 제주 해온 야경. (사진 =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제주 해온 야경. (사진 = 롯데호텔 제공)

(제주=NSP통신) 도남선 기자 = 롯데호텔제주는 한가위를 맞아 9월 21일부터 10월 1일까지 ‘풀 문(Full 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43만원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이탈리안 중 취향대로 선택해 즐기는 조식 2인, 애프터눈 티 세트와 제주 감귤 주스 2잔, 헤라 선크림 키트, ACE 바당 올레 트레킹 2인이 포함된다.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도우미 ACE가 동반하는 바당 올레 트레킹 프로그램에서는 바다와 어우러진 제주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디너 2인이 마련돼 제주의 산해진미를 맛보며 식도락까지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주차 대행 서비스 1회 무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이 제공되며 상기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8월 17일부터 28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롯데호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얼리버드 프로모션 금액에서 3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기 혜택은 유료 멤버십인 트레비 클럽과 지 플러스(G Plus) 트레비 클럽 회원, 무료 멤버십 프리빌리지 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 체온에 가까운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제주 유일의 키즈풀을 보유하고 있어 어린 자녀와도 안전하게 물놀이 즐길 수 있다.

9월 30일까지는 매일 밤 8시 45분부터 9시 30분까지 해온 팝페라 콘서트가 열려 라이브 공연과 나이트 스위밍을 동시에 즐기며 낭만적인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디럭스 객실. (사진 =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제주 디럭스 객실. (사진 = 롯데호텔 제공)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