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디오션리조트-전남드래곤즈, 상생발전 협약 체결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8-03-21 09:52 KRD7
#디오션리조트 #전남드래곤즈
NSP통신-디오션리조트와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이 상생발전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디오션리조트)
디오션리조트와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이 상생발전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전남드래곤즈가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디오션리조트는 20일 디오션호텔 에메랄드홀에서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과 상생발전에 협력키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디오션리조트 김종관 사장과 전남드래곤즈 신승재 사장, 유상철 감독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지역 축구 발전과 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이날 협약으로 광양홈구장에는 디오션리조트 홍보물이 설치돼 여수시와 디오션리조트를 전국에 홍보하며, 지역 축구발전을 위해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입장권을 가지고 디오션리조트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대 50%, 워터파크는 최대 40%를 할인하기로 했다.

그 외에도 전남드래곤즈 선수단 팬 사인회 등 각 사가 상호 추진하는 관련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디오션리조트 김종관 사장은 “지역유일의 프로축구단인 만큼 지역유대 강화와 상호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 전남드래곤즈를 알리고 지역민들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드래곤즈 신승재 사장은 “지역 축구 붐 조성과 지역 연고의식을 다지는데 디오션리조트가 많은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선수단은 최상의 컨디션과 최고의 경기력을 통해 경기장을 찾는 축구팬들에게 디오션리조트를 비롯해 관광도시 여수를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