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승원 수원갑 예비후보, 장안구민께 약속드리는 8대 공약 발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2-19 17:43 KRD7
#수원시 #수원갑예비후보 #김승원후보 #장안지역재래시장 #북수원민자고속도로
NSP통신-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승원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승원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9일 ‘장안구민께 약속드리는 8대 대표공약’을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장안의 이웃들께 약속드리는 저 김승원의 약속을 5대 분야에 걸쳐 준비했다”며 “그중 중요도가 높은 8대 약속을 먼저 전해드린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가 공개한 8대 약속은 먼저 ‘북수원 민자고속도로 장안지역 구간에 방음벽 설치’로 북수원 주민들의 안정된 주거문화를 형성키로 했다.

G03-8236672469

또 ‘장안지역 재래시장 현대화 시설’을 구축해 장안의 대표적인 북수원시장, 조원시장, 정자시장 등을 주민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다음으로 ‘동신아파트 및 비아파트 지역에 주차장 건설’을 제시했다. 동신아파트 주민들의 주차난 해소와 파장동, 정자동 일대의 교통 문제 해결을 위해 동신아파트 남쪽 끝 평양 조씨 문중 토지를 매입해 지하 3층, 지상 5층 대형 주차장을 건립한다는 구상이다.

또 ‘청소년 수련장 및 가족 사랑 캠핑장 건립’을 통해 파장 저수지 일대의 녹지 공간을 장안지역 학생들이 호연지기를 키우고 가족들의 힐링문화 공간으로 조성한다.

이 예비후보는 향후 5년 안에 파격적으로 상용화 될 전기자동차의 보급과 운행을 사전에 준비를 위해 마을단위의 전기자동차 충전 및 서비스 공간을 마련하고 이를 운영해야 한다며 ‘미래형 마을단위의 그린 시티 전기자동차 운영 공간 조성’ 청사진을 제시했다.

아울러 ‘장안 청소년 문화공연장 건립’을 통해 장안지역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문화공연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장안지역의 대표적인 종합의료기관인 ‘수원의료원 최첨단 의료시설 개편’을 적극 지원해 첨단 장비와 인력을 배치하고 아주대병원과 같은 위상을 지닌 종합병원으로 활성화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와 함께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 급 ‘한방병원 유치’를 통해 고령화 시대 노년층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킨다는 구상이다.

그는 장안구민에 제시하는 공약들을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누구나 문화의 향유를 누릴 수 있는 장안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혁신 기반이 조성되는 장안 ▲안정된 경제적 토대가 구축되는 장안 ▲광교산과 어우러진 생태보전지역 장안의 5대 분야로 구성했고 각 분야별 세부 공약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김승원 예비후보는 “출마선언에서 장안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고 약속드렸다”며 “장안의 이웃들의 삶을 개선시키기 위한 저의 노력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