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웰컴저축은행, 중소상공인 위해 간판교체 사업 나서

2021-09-08 10:53, 강수인 기자 [XML:KR:1201:금융]
#웰컴저축은행 #소상공인 #간판교체 #존코바 #유튜버
웰컴저축은행 간판 교체사업 예시 (사진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간판 교체사업 예시 (사진 = 웰컴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자체 서체인 웰컴체를 활용해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 간판 교체 사업에 나선다.

웰컴저축은행이 100% 지원하는 간판 교체 사업은 코로나19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로운 간판으로 영업 환경에 새로이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다.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개선되고 있는 만큼 꾸준히 간판 교체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간판 교체 사업에 사용되는 서체는 지난 3월 개발된 웰컴체다. 웰컴저축은행의 브랜드 정체성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웰컴체는 이번엔 중·소상공인 간판에 활용돼 보다 명확하게 가게를 홍보하는 임무를 맡았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사업을 위해 유명 디자인 유튜버 존코바와 손을 잡았다. 존코바는 간판 디자인 제작을 도맡는다.

웰컴저축은행이 지원하는 간판 교체 지원사업은 중·소상공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유튜브 존코바 디자인 채널을 통해 신청 접수 가능하다. 신청 접수한 중·소상공인 중 2명을 추첨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중·소상공인 가게는 11월 중 완성된 디자인으로 간판 교체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첫째 주 진행될 예정이며 개별 연락된다.

이외에도 신청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웰컴체로 예쁘게 제작된 입구 푯말도 전달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이미지와 열정, 도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웰컴체를 활용해 코로나19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용기를 전달하려 한다”며 “간판 교체 사업 등 소상공인과 함께 나아가는 웰컴저축은행은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