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응원 ‘땡땡 마켓’ 행사 개최

2019-09-25 09:20, 강은태 기자 [XML:KR:1702:유통마켓/쇼핑몰]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땡땡 마켓, #반포 한강공원, #플리 마켓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가 오는 28일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반포 한강공원에서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플리 마켓인 ‘땡땡마켓’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들의 교류와 판로 지원을 위해 개최되며 트리즈 컴퍼니 주최,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고 서울시, 네이버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는 ▲작은 가게 오래가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 캠페인은 고유한 재능과 실력을 쌓아가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발굴해 성장을 모색하는 중장기 프로젝트다.

이를 위해 작지만 혁신적인 가게를 응원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생산·확산하고 온·오프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마련해 이들의 판로를 개척하며 이중 글로벌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들은 해외 시장 진출까지 적극 지원한다.

특히 이번에 첫발을 내딛는 ‘땡땡마켓’은 온라인으로만 상품을 판매하던 브랜드나 반대로 오프라인 매장만 운영해 고객과의 접점이 한정된 셀러들을 한자리에 모아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이날 땡땡마켓에는 리빙과 푸드, 패션, 각종 디자인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80여 개의 소상공인 브랜드들이 참가, 저마다의 철학과 노하우가 담긴 상품을 선보인다.

또 방문객들이 한강공원에서 편안하게 여유를 즐기며 플리마켓을 둘러볼 수 있도록 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해 쇼핑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이밖에도 방송인 신봉선이 참여하는 깜짝 이벤트와 싱어 송 라이터들의 버스킹 공연,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킬 ‘땡땡상회’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한편 트리즈컴퍼니는 플리마켓 행사와 더불어 온라인 마켓도 같은 날 오픈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위메이드
[AD]하나은행
[AD]부영건설
[AD]기업은행
[AD]한미약품
[AD]신세계 이마트
[AD]조이시티
[AD]LG유플러스
[AD]위메프
[AD]동아제약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