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이상백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장, 최승재 전 연합회장 공천 패싱 통합당 심판 경고

2020-03-18 15:15, 강은태 기자 [XML:KR:1902:국회위/정당]
#이상백,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공천
“삼고초려(三顧草廬) 오고초려 어렵게 영입·공천 패싱 이라니 반드시 통합당 심판 하겠다”
최승재 전 소상공인연합회장의 국회앞 시위 모습 (사진 =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전 소상공인연합회장의 국회앞 시위 모습 (사진 = 소상공인연합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소상공인들이 최승재 전 소상공인연합회장을 공천에서 탈락 시킨 미래통합당과 위성정당인 미래한국당에 대한 총선 심판론이 제기됐다.

이상백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장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미래통합당은 최승재 회장을 영입하기 위해 삼고초려(三顧草廬) 오고초려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니 어렵게 우리 회장님을 영입했으면 당연히 비례대표 공천을 해야지 공천 패싱 이라니 말이 안된다”고 분노했다.

또 이 회장은 “최 회장을 끈까지 공천 패싱 하면 경기도에서 통합당 후보 지지를 철회하고 낙선운동을 하겠다”고 경고했다.

특히 이 회장은 “상경투쟁해서 텐트를 치겠다. 반드시 통합당을 심판 하겠다”며 “700만 명의 대표를 공천 패싱하다니 말이 되는가”라고 맹비난했다.

한편 오는 4·15총선 서울 구로구을 통합당 후보로 출마하는 김용태 의원은 앞서 최승재 전 소상공인연합회장의 공천 패싱과 관련해 “있을수 없는 일이다”고 당 지도부를 비판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하나은행
[AD]스마일게이트
[AD]LG유플러스
[AD]CJ몰
[AD]동아제약
[AD]조이시티
[AD]한국마사회
[AD]한빛소프트
[AD]우리은행
[AD]한국감정원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