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김임용 소공연 수석부회장, 회장 직무대행 수락…“4월 8일 총회서 새 회장 선출하겠다”

2021-03-30 18:41, 강은태 기자 [XML:KR:1904:사회/단체]
#김임용 #소상공인연합회 #소공연 #소공연사무국 #소공연노조
“소공연 정관에 따라 중기부와 소공연 노사가 결정한 사안에 대해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
김임용 소공연 회장직무 대행이 소상공인들과 함께 폐업 소상공인에 대한 정부의 지원을 호소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김임용 소공연 회장직무 대행이 소상공인들과 함께 폐업 소상공인에 대한 정부의 지원을 호소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임용 소상공인연합회(이하 소공연) 수석 부회장이 소공연 사무국과 소공연 사무국노조가 중기부의 의견을 존중해 김 수석 부회장을 소공연 회장 직무대행으로 천명하자 이를 수락했다.

김임용 수석부회장은 “소공연 정관에 따라 중기부와 소공연 노사가 결정한 사안에 대해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 들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예정된 대로 오는 4월 8일 임시총회에서 소공연 새 회장을 선출하는 임무를 끝까지 완수 하겠다”며 “새로 선출될 제4대 소공연 회장을 도와 반드시 코로나19 사태로 지금 벼랑 끝에 서 있는 소상공인들을 돕는 일에 더욱 매진 하겠다”고 약속했다.

 

장기수 소공연 노조위원장(좌)이 언론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장기수 소공연 노조위원장(좌)이 언론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한편 소공연 사무국과 노동조합은 30일 성명서 발표를 통해 중기부의 소공연 회장 임기에 대한 29일 유권해석을 존중하며 중기부의 의견에 따라 3월 30일부터 예정된 대로 오는 4월 8일 소공연 새 회장이 선출될때까지 김임용 소공연 수석 부회장이 소공연 회장 직무대행을 맡는 것이 타당하다고 발표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국민은행
[AD]하나은행
[AD]스마일게이트
[AD]롯데건설
[AD]한미약품
[AD]LG유플러스
[AD]한빛소프트
[AD]우리은행
[AD]동아제약
[AD]넷마블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