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 상생네트워크 방역캠페인 실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12-15 17:06 KRD7
#군포시 #방역 #소상공인 #방역캠페인

중심상가에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는 소상공인 점포 등 방역소독

NSP통신-14일 군포시 중심상가에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는 상생네트워크 방역캠페인을 실시했다. (군포시)
14일 군포시 중심상가에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는 상생네트워크 방역캠페인을 실시했다. (군포시)

(서울=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주성하)는 14일 관내 중심상가에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는 상생네트워크 방역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캠페인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포시 소상공인들의 근심을 덜어주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상가 밀집지역인 산본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 경기도 소상공인연합회, 군포시 위생단체협의회, 군포시 상인회가 함께 했다.

G03-8236672469

방역소독을 마친 상인회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너무 힘들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서 안정적인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간절히 바란다”며 “소상공인들을 위한 방역 캠페인 행사를 마련해줘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성하 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이번 방역소독 행사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시민과 소상공인들이 하나가 돼서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과 더 나아가 코로나 극복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군포시 관계자는 “관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얼마나 큰 지 공감한다”며 “소상공인들의 점포를 방역소독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이용해서 매출 증대 효과를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