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 전남지역 소상공인 애로사항 청취 나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3-21 17:27 KRD7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박정선 #류승석
NSP통신-조봉환 이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전남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한 간담회에 참석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소진공)
조봉환 이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전남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한 간담회에 참석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소진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이 21일 전남지역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순천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소상공인의 경영애로를 청취하고자 이번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업종별 소상공인 관련단체와 협력해 다양한 의견들을 지원사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고 말했다.

전남지역 소상공인 협·단체장들은 지역 내 소상공인의 피해상황에 대해 설명하면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목소리를 냈다. 이밖에도 배달 수수료 인상 등 소상공인의 경영 어려움을 토로했다.

G03-8236672469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박정선 전남소상공인연합회장, 류승석 순천시소상공인연합회장 등 지역 내 주요 소상공인 관련 협·단체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