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칭따오, 칭따오어른이 비어키트 철제 틴케이스패키지 2종 한정 판매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8-09-13 14:51 KRD7
#칭따오 #칭따오어른이 #비어키트철제 #틴케이스패키지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칭따오(TSINGTAO) 맥주가 추석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인 철제 틴케이스 패키지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는 칭따오 라거(500ml×6캔)와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틴케이스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패키지 외형부터 감각적이다. 캔의 곡선을 그대로 딴 독특한 형태의 틴케이스에 우수한 수납성까지 갖춰 일상에서 다용도로 재활용하거나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패키지 안에는 칭따오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스티커를 동봉해 재미 요소까지 추가했다. 레드와 화이트 2종의 패키지에 각각 다른 구성의 스티커가 포함돼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두 배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한정패키지는 일회용 비닐이나 플라스틱 소재의 포장재 사용을 지양하는 친환경적인 분위기가 확산되는 점을 고려해 다용도로 재활용할 수 있는 철제 소재 틴케이스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는 전국의 대형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와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입주류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즐거움이 가득한 명절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의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를 출시했다”라며 “고객분들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이번 틴케이스 패키지를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활용해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