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아떼, 비건 인증 받은 선 케어 신제품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23 10:09 KRD7
#LF(093050) #아떼 #비건선케어 #비건인증

순하지만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특징으로 선 에센스, 비비, 쿠션 3종으로 출시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국내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신제품을 23일 새롭게 출시한다.

아떼가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릴리프 선 케어(Vegan Relief Sun Care)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선 케어 화장품은 스위스 천연 원료 기반의 식물성 처방을 중심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케어는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자연 유래 성분 60~70% 이상으로 순하지만 자외선 차단 기능성은 뛰어나다.

3종 모두 천연 피부자극 완화제라 불리는 스위스산 ‘아르니카 몬타나’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SPF50+ PA++++의 기능성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자외선,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멀티 뷰티 제품으로 탄탄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비건 릴리프 선 BB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결 보정 및 잡티 커버 기능성 비비 크림이다.

비건 릴리프 선 쿠션은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나 눈가에도 자극이 없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LF Cosmetic 사업부장 손희경 상무는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라며 “오랜 연구 끝에 세계적인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에서 인증 받은 착한 선 케어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아떼만의 관리법을 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