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코리아나,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29 12:16 KRD7
#코리아나(027050) #프리엔제 #워터리클렌징밀크

식물성 밀크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함유한 밀크 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NSP통신-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200ml/1만원대)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함유로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담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G03-8236672469

이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클렌징 후 들뜰 수 있는 각질을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에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며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2차 세안과 같은 클렌징의 단계를 줄여 더욱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순한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