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액티뮨 앰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04 09:43 KRD7
#LG생활건강(051900) #CNP차앤박화장품 #액티뮨앰플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디펜스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받기도 했다.

또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G03-8236672469

더불어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해 피부 기본기를 강화하고 피부 사이 사이를 촘촘히 케어해 관리 받은 듯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액티뮨 앰플의 처방은 항산화 유효성분 페룰릭과 비타민 C, E 성분을 CNP 피부전문가의 노하우로 담아내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며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은 요즘 피부 기본기를 다져주는 전문 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