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삼양사 어바웃미,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14 12:06 KRD7
#삼양사(145990) #어바웃미 #쌀막걸리세라마이드크림

피부 장벽 강화 돕는 6중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손상된 피부 개선

NSP통신- (어바웃미)
(어바웃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크림을 선보인다.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어바웃미는 피부 속보습과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120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신제품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을 14일 출시했다.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은 제품명에 걸맞게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된 쌀에서 나오는 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아울러 피부를 매끈하게 만드는 쌀겨수와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오일을 사용해 오랜 시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G03-8236672469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 쌀발효여과물 등 막걸리 발효 성분도 함유됐다. 발효과정을 거친 성분은 효소에 의해 영양성분이 미세하게 분해돼 피부 흡수를 돕고, 수분감을 전달한다.

여기에 ▲피부 보호 ▲수분 유지 ▲피부 장벽 개선 ▲보습 효과 증대 ▲수분 장벽 강화 ▲수분 전달 등의 기능을 갖춘 6중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보습 장벽까지 보강해준다.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은 프랑스 비건 인증 단체의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 및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인증을 획득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거쳤다. 제품 가격은 개당 3만5000원이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추진실장은 “쌀 막걸리 라인은 지난해 10월 첫 출시 이후 많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어 어바웃미의 대표 상품이 됐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클렌징 폼, 스킨, 겔 마스크, 크림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고 앞으로도 새로운 쌀 막걸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