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31 13:32 KRD7
#LG생활건강(051900) #빌리프 #유쓰크리에이터 #에이지넉다운아이세럼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은 빌리프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이다.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페니워트 허브와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된 빌리프만의 탄력 개선 포뮬라인 에이지 넉다운 포뮬라를 함유하였으며, 눈가 전방위 및 심층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동시에 눈 밑 아이백 부위의 리프팅 개선에도 도움을 줘, 또렷하고 탄탄한 눈매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눈가 피부 온도를 5°C 감소시켜주는 수분 쿨링 효과로,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무겁거나 기름진 느낌 대신, 피부에서 부드럽게 롤링 되고 매끄럽게 흡수되는 것이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의 가장 큰 특징. 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담은 아이보리빛 텍스처가 산뜻하게 밀착돼 눈가 표정 주름 케어가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