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시설관리공단, 사회공헌 표창패 받아

NSP통신, 김정국 기자, 2019-01-02 15:48 KRD7
#안양시설관리공단 #김영일 #안양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우수 #표창

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설관리공단 우수봉사단체 선정

NSP통신-김영일 안양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사진 좌측)이 김재훈 사회복지회 회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고 있다. (안양시)
김영일 안양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사진 좌측)이 김재훈 사회복지회 회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고 있다. (안양시)

(서울=NSP통신) 김정국 기자 = 경기 안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영일)은 2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사회공헌활동 우수봉사단체 표창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수여받은 표창패는 소외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복지발전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후원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에 이바지한 기관에 감사의 뜻을 담아 주는 상이다.

공단은 안양시 산하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시민행복봉사단을 조직하고 각종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했으며 지역단체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확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김영일 공단이사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분야를 적극적으로 발굴 추진해 지역 내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정국 기자, renovati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