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성은, 룸살롱 출입설 “사실 아니다” 눈물 해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25 22:13 KRD2
#김성은
NSP통신-<사진=김성은 트위터>
<사진=김성은 트위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역 탤런트 출신 김성은이 룸살롱 출입 등 각종 루머에 대한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성은은 여성지 우먼센스(12월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떠돌았던 룸살롱 출입설과 관련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과거에 막 성인이 돼 호기심 때문에 친구들과 가라오케에 놀러간 적이 있었는데 이를 두고 새끼 마담으로 활동한다는 루머로 확대됐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심지어 고교 시절 후배에게 담배 심부름 시킨다는 소문도 난 적이 있다”며 “이런 소문들로 늘 상처받고 힘들었다. 더이상 문제를 만들고 싶지 않아 가만히 있었고, 루머에 대해 말하지도 않았다”고 말하면서 감정이 복받쳤는지 눈물을 보였다.

G03-8236672469

김성은은 “짧은 인생이지만 세상과 싸우는 느낌이다”며 “하지만 이런 루머들로 입은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치유가 될 것”이라고 담담함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로 데뷔해 당시 미달이로 귀엽고 자연스런 연기로 시청자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성형수술을 통해 성숙한 미모의 여인으로 거듭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