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百 광주점, 해외직구 오프라인 매장 30일 오픈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4-09-30 14:56 KRD7
#롯데백화점 광주점

남성 해외명품 직구 매장인 ‘본 이탈리아’ 오픈···해외 직구 수준의 가격대 판매

NSP통신-롯데백화점 광주점 내 해외 직구매장. (롯데백화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내 해외 직구매장. (롯데백화점 광주점)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광주점 최초의 남성 해외명품 직구(직접 구매) 오프라인 매장인 ‘본 이탈리아(Buon Italia)’의 문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지금까지 직구는 온라인을 통해 주로 이뤄졌으나 이제는 백화점에서도 직구 수준의 가격에 해외 명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선보이는 ‘본 이탈리아’는 온라인 직구 가격 그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G03-8236672469

기존 온라인 직구의 문제점으로 꼽혔던 상품을 직접 확인할 수 없다거나 교환·반품이 번거롭다는 점, 배송 지연과 상품 분실 등의 애로점을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통해 대부분 보완했다는 게 백화점 관계자의 설명이다.

본 이탈리아에서는 '발리', '톰브라운', 등 20여 개의 해외 명품 브랜드의 의류 및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가격은 온라인 직구와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해 국내 매장에서 판매하는 가격 대비 30~50% 수준으로 선보인다.

광주점 관계자는 “오프라인 직구 매장은 배송관련 문제도 발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물건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11월부터는 이태리 현지 명품 편집매장과 연계된 온라인 직구사이트를 운영해 고객이 온라인 주문 후 이탈리아 현지에서 발송된 상품을 백화점 본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고 결제하는 '해외직구 픽업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2549@nspna.com, 김용재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