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라셀라, ‘윌리엄 페브르 샤블리’ 한정판 와인 국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08 23:17 KRD2
#나라셀라 #윌리엄 페브르 #샤블리 한정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와인수입사 나라셀라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샤블리의 명가 윌리엄 페브르(William Fevre)의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칸느 영화제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한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윌리엄 페브르 와인이 가진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재탄생됐다. 국내에는 총 900병만이 한정 판매된다.

도시적이고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실버 메탈 재질의 화이트 톤과 윌리엄 페브르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도시적이고 감각적이 그래피티가 만나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NSP통신-나라셀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샤블리의 명가 윌리엄 페브르의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나라셀라 제공)
나라셀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샤블리의 명가 윌리엄 페브르의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나라셀라 제공)

윌리엄 페브르는 프랑스 샤블리 와인의 전통을 계승하며 샤블리의 전형적인 특징인 미네랄 느낌을 충실히 표현해내는 와인 명가다. 이번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랑스 와인 명산지의 전통을 중시하는 보수적인 행보에서 벗어나 현대 트렌드를 반영한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프랑스·미국·영국 등지에서 파인 레스토랑을 비롯 클럽·라운지 바 등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G03-8236672469

신성호 나라셀라 이사는 “이번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레드 와인을 즐겨먹는 겨울 시즌으로는 이례적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샤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주요 백화점, 프리미엄 와인숍 와인타임, 레스토랑, 호텔, 라운지 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