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이모, 구매·홈피방문자에게 SBS연예대상 등 체험 티켓 증정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12-12 11:47 KRD7
#하이모 #이벤트 #시상식 #가발 #sbs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하이모(대표 홍인표)는 2014년 SBS의 가요대전∙연예대상∙연기대상 등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상식인 SBS 어워즈 페스티벌(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의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모는 올 한해 하이모를 이용하고 관심과 애정을 가져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SBS 어워즈 페스티벌 티켓 선물 증정 이벤트를 기획한 것.

하이모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0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SBS 어워즈 페스티벌 현장에 참석할 수 있는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참여는 하이모 홈페이지를 방문해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 중 가고 싶은 시상식 한 개를 선택 한 후, 하이모 가발 구매 확인을 증빙할 수 있도록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을 기입하면 된다. 각 시상식 별로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당첨자에 한해 가요대전은 16일, 연예대상과 연기대상은 23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SBS 페스티벌 원데이(Festival 1day) 티켓을 구하라! 이벤트는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싶은 사람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SBS 어워즈 페스티벌 전시회가 진행되는 20일부터 31일까지 방문하고 싶은 날짜 하루를 선택해 티켓수령에 필요한 간단한 정보만 기입하면 된다.

각 일자 별로 100명에게 방문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날짜 3일 전 당첨 문자가 일괄 발송한다. 당첨자들은 현장에서 당첨 문자와 신분증을 제시해 티켓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