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양사, ‘큐원 상쾌환’ 모델로 걸스데이 혜리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1-29 11:48 KRD2
#삼양사(145990) #큐원 상쾌환 #걸스데이 혜리 #모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삼양사의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모델에 걸스데이 혜리가 발탁됐다.

삼양사는 걸스데이 혜리를 모델로 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TV 광고를 내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필살의 애교로 남심을 흔들었던 혜리가 모델로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NSP통신-삼양사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발탁된 걸스데이 혜리. (삼양사 제공)
삼양사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발탁된 걸스데이 혜리. (삼양사 제공)

광고는 혜리가 음주 전 상쾌환을 미리 먹으면 숙취 없는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상쾌환 패키지의 특성을 살린 ‘음주전에 찢어라’라는 광고 카피는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제품의 장점을 강조했다.

G03-8236672469

‘큐원 상쾌환’은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창출·산사나무열매·칡꽃), 각종 비타민, 진피 등 숙취해소에 필요한 성분을 고농축한 제품이다. 특히 상쾌환에 다량 함유된 효모추출물은 숙취 원인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체내분해뿐 아니라 체외배출도 촉진시켜 빠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환 타입으로 1회분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가격은 1봉(3g, 1회분)에 2500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