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장원교육, ‘넥슨 상상씨앗 독서 프로그램’ 재능기부 연장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11 13:11 KRD2
#장원교육 #넥슨 #독서 프로그램 #재능기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은 지난해 넥슨(대표 박지원)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 함께 운영중인 ‘상상씨앗 독서프로그램’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장원교육은 자사의 전문 독서지도 선생님을 아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오는 12월까지 이 프로그램에 재능기부를 계속 제공키로 넥슨과 협약했다.

지난 2004년 시작된 넥슨의 사회공헌활동인 상상씨앗 독서프로그램은 넥슨이 설립한 국내외 각 지역 아동센터 내 ‘넥슨작은책방’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과 창의력 함양을 위해 책과 전문가의 독서지도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교육활동이다.

G03-8236672469

장원교육은 넥슨작은책방 내 도서와 기자재 등을 이용해 자사의 독서 지도 전문 선생님을 파견해 장원의 교육 커리큘럼에 따라 규칙적으로 아이들에게 재능을 기부 중이다.

김광섭 장원교육 대외사업실장은 “오랫동안 현장에서 아이들을 가르쳐 온 장원선생님들의 전문 노하우로 아이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성취감을 높여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 역시 아이들의 올바른 독서습관과 꿈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