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서버호스팅 ‘KS클라우드’ 출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5-27 14:17 KRD7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서버호스팅 #KS클라우드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파트너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프로그램’ 시행에 따른 국내 첫 결실로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가 출시됐다.

클라우드 파트너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는 전세계 IT 서비스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술과 툴 그리고 컨설팅을 지원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월 코리아서버호스팅을 포함해서 총 4개사가 선정돼 서비스 구축 및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중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처음으로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인 KS클라우드를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

G03-8236672469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엔지니어들에게 클라우드 인프라 제어 및 가상 머신 관리에 대한 커스터마이징 기술, 전문 서비스 및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을 직접적으로 도왔다.

그 결과 출시된 KS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서버와 스토리지를 서비스하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로, 검증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인프라 기반의 안정적인 성능 및 호환성을 제공한다.

특히 10년간 서버 호스팅 기업으로서 쌓아온 숙련된 노하우와 기술을 보유하고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를 통해 뛰어난 가용성을 보장해줄 수 있다.

이 외에도 IPS 보안관제, 웹방화벽과 같은 보안서비스는 물론 가상 서버 자원 관리, 웹메일 등 타사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KS클라우드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클라우드 서버 및 스토리지는 평생 반값으로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