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본격 이태원 맛집 유치…바토스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6-29 06:00 KRD2
#롯데백화점 #이태원맛집 #바토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백화점은 지난 26일 잠실점에 이태원의 유명 퓨전멕시칸음식 전문점 ‘바토스’매장을 열었다.

바토스의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은 이태원 본점과 신사점에 이어 세번째이며 백화점 매장으로는 처음이다.

바토스는 2011년에 이태원 본점에서 시작된 퓨전 멕시칸음식 전문점으로 현재 이태원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태원 본점의 일평균 방문자 수는 1500명에 달한다.

G03-8236672469

서울 방문 시 꼭 들러야 할 식당으로 뉴욕타임즈, CNN, 월스트리트저널 등 다수의 외신에 소개됐다.

마크 리퍼트 주한 미대사는 매주 한번씩 바토스 매장을 찾는다. 최근 존 케리 미 국무장관 방한 시에도 리퍼트 주한 미대사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잠실점 매장에서는 바토스의 모든 메뉴를 이태원 본점과 동일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메뉴는 감자튀김 위에 김치와 멕시코식 돼지고기 조림을 곁들인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1만2500원)와 양념한 갈비와 쌈장 아이올리 소스, 양배추 샐러드 등을 곁들인 ‘갈비 타코’(7900원/2개, 1만900원/3개)다.

또한 맥주 쿨링시스템을 통해 향이 강한 멕시칸 음식에 잘 어울리는 생맥주를 가장 맛있는 온도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이태원 맛집을 선보이고 있다. 수원점에서는 홍콩식 면요리 전문점 ‘청키면가’를 선보이고 있으며 본점, 잠실점, 수원점에서는 연예인 도시락으로 유명한 ‘레스투고(res2go)’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광복점에서는 경리단길 대표 츄러스 맛집 ‘스트리트 츄러스’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에는 분당점에 베트남식 반미 샌드위치와 쌀국수 등을 판매하는 경리단길 맛집 ‘레호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원점의 청키면가 매장은 일평균 1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레스투고는 세 개 매장에서 일평균 200개 이상의 도시락을 만든다. 광복점 스트리트 츄러스는 월 7000개씩 판매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