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설빙 임직원 총출동,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2-21 17:23 KRD2
#설빙 #봉사활동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은 ‘설빙과 함께하는 어르신 섬김의 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설빙 임직원들은 경기도 하남시 벧엘나눔공동체를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대접하고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 인사를 전하며 효를 실천하는 한편 삭막해지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더욱 중요해지는 이웃 간의 정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NSP통신-설빙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시를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설빙 제공)
설빙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시를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설빙 제공)

이날 설빙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한 음식을 정성스레 준비하고 설거지와 뒷정리까지 꼼꼼하고 마무리했다. 이와함께 어려운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나르기 봉사활동도 이어졌다.

G03-8236672469

​설빙 관계자는 “맛있게 드셔주신 어르신들 덕분에 설빙 직원들의 마음이 오히려 따뜻해진 의미 깊은 시간이 됐다”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기업이념을 항상 되새기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