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프로듀스101’ 윤서형,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캐스팅…뮤지컬계 신성 안재혁과 인증샷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3-22 01:04 KRD7
#안재혁 #윤서형 #로미오와 줄리엣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엠넷(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 관심을 끌어 모았던 걸그룹 연습생 윤서형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에 윤서형이 줄리엣 역으로 캐스팅돼 같은 작품에서 소속 배우인 ‘뮤지컬계 신성’ 안재혁과 호흡을 맞춘다.

NSP통신- (안재혁 SNS)
(안재혁 SNS)

안재혁과 윤서형은 지난해 뮤지컬 ‘레미제라블’ 무대에 함께 오른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보여 줄 두 사람의 호흡에 기대를 더해주고 있다.

이날 안재혁은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서형이와 같은 무대. 1년 만에 만나서 반가워. 지금은 로미오와 줄리엣 연습중”이라는 글과 함께 윤서형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사진 속 두 사람은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편안한 복장에 친근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지어내고 있다.

안재혁은 작품 속 친구인 로미오 대신 줄리엣의 사촌 티볼트의 칼에 주검을 맞으면서 비극의 시발점이 되는 인물 ‘머큐시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그는 지난해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레미제라블' ‘온조’ 등의 작품에 잇따라 캐스팅된데 이어 갈라콘서트 ‘지킬앤하이드’에서 남자주인공인 ‘지킬앤 하이드’ 역까지 꿰차 뮤지컬계 샛별로 급부상했다.

한편 안재혁과 윤서형이 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4월 5일부터 5월 14일까지 성균관대 새천년홀과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여수 엑스포 아트홀에서 각각 공연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