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불모터스, tvN ‘디어 마이 프렌즈’에 푸조 508 모델 지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18 14:37 KRD7
#한불모터스 #tvN 디어 마이 프렌즈 #푸조 508 #노희경 고현정 김혜자 #나문희 고두심 신구
NSP통신-푸조 508 GT 이미지 (한불모터스)
푸조 508 GT 이미지 (한불모터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에 푸조 대표 모델인 푸조 508 RXH, 508 GT, 3008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그동안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두 번째 스무살’을 비롯해 최근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까지 TV 드라마와 영화, 웹 드라마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분야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지원해왔다.

이번에 시작하는 노희경 작가의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를 통해서 드라마 속 리얼하고 유쾌한 도시 시니어들의 캐릭터와 개성 강한 매력의 푸조 브랜드 차량을 매치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차량이 가진 매력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디어 마이 프렌즈’는 tvN 1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로 이 시대 시니어들의 사랑, 우정, 꿈, 삶을 리얼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황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디어 마이 프렌즈는 섬세한 필력으로 따뜻한 인간애를 그려온 노희경 작가,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고현정 그리고 김혜자, 나문희, 고두심, 신구, 주현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신성우, 조인성, 이광수, 다니엘 헤니 등 인기 배우들이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SP통신-푸조 508 RXH 이미지 (한불모터스)
푸조 508 RXH 이미지 (한불모터스)

한편 푸조 508 RXH는 우아하면서 강인한 디자인, 품격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부드러운 주행 성능 등을 갖춘 모델로, 극 중 직선적이면서 쿨 한 매력의 박완 캐릭터와 조화를 이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 왕년의 스타 이영원 역은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의 럭셔리한 감성과 GT 모델만의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룬 508 GT를, 로맨티스트 이성재 역은 푸조 인기 SUV 모델인 푸조 3008을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