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설빙, “메론설빙 먹으면 해외 왕복항공권 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8-19 13:00 KRD7
#설빙 #메론설빙 #티웨이항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종 디저트카페 설빙은 괌‧다낭 등 티웨이항공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빙은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메론설빙 구입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쿠폰 번호를 티웨이항공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 등록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설빙이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3탄으로 티웨이항공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제공)
설빙이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3탄으로 티웨이항공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제공)

또 쿠폰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괌 왕복항공권 2매(1인), 2등은 다낭 왕복항공권 2매(1인), 3등에게는 후쿠오카 왕복항공권 2매(1인)의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30일 티웨이항공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 인기메뉴인 메론설빙을 드시고 여름날 달콤한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설빙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국내산 머스크메론을 통째로 올린 메론설빙 2종을 선보였다. 팥과 시리얼·떡·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담은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트·아이스크림·치즈케이크를 넣은 ‘요거통통메론설빙’ 등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