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새 주말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지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11-15 13:40 KRD7
#커피베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주말드라마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한 마케팅을 속개했다.

15일 커피베이 측은 “MBC 새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의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은 올들어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과 ‘시그널’에 이은 세 번째로 공중파로는 처음이다.

G03-8236672469

MBC 주말극 ‘옥중화’ 후속으로 지난 12일 첫 방송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4남매를 출가시키고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던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돌아오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유쾌한 명랑 가족 드라마이다. 김재원, 박은빈, 이수경, 이태환 등 실력파 연기자들과 가족극의 대가인 조정선 작가와 이대영 PD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높였던 작품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기존에 커피베이가 성공적으로 진행한 제작지원 마케팅 사례에 이어 다양한 연령층의 가족이 모여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지원도 성공적인 카페 마케팅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50부작으로 편성된 이 드라마의 지원사격은 가맹점의 방문 고객층의 폭을 전보다 넓혀 안정적인 매출 유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